티스토리 뷰

반응형

22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은 중견배우 김태형의 근황이 그려졌다.

 

지난 2012년 엄마가 세 아들을 살해했다는 보도가 나와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뒤흘었던 때가 있었다. 피해자인 아이들의 아빠는 중견배우 김태형이었다.

 

 

 

 

이후 10년이라는 시간동안 김태형은 배우 생활을 접고 사라져버리며 기억속에서 잊혀졌다.

 

 

 

 

1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지만 김태형은 아직도 힘든 그날에 대해 "때만 되면 공황장애가 밀려온다. 몸이 기억 한다"면서 "천국에서 만나자고요"라며 아이들 생각에 눈물을 흘렸다.

 

김태형은 현재 아파트 분양 사무소에서 막내 사원으로 일하고 있었다.

 

 

 

 

그는 "자의적으로 연기활동을 그만 둔 건 아니고, 개인 가족사가 있어서 사람도 기피하게 되고 그런 상황이었다"며 "공황장애도 오고 운전을 하면 매일 다녔던 길인데도 막 엉뚱한 길로 간 적도 있다"고 고백했다.

 

김태형은 "세 아들 영진, 영범, 영건을 10년 전 8월에 잃어버리고 한 3년 정도 큰 방황 했다"고 털어놓았다.

 

 

 


아이들의 생명을 앗아간 아내에 대해 김태형은 "좋은 엄마였다. 제 기억으로 아이들한테 잘해주고 자기가 사치를 한다던가 그런거 없이 아이들한테 정말 잘해줬다"며 "어느 순간부터 아이들을 대하는 게 거칠어졌다. 짜증도 많이 냈다. '왜 저렇게 짜증을 부리지?'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리고는 어느날인가 아내는 말도 없이 집을 나가서는 문자 한통만 보내고는 연락이 두절됐다.

 

김태형은 "(아내가) 저한테는 '아이들하고 바람을 좀 쐬고 오겠다'라고하고 아이들을 데리고 나갔다. 그러고는 돌아오지 않았다"며 애써 참아왔던 눈물을 보였다.

 

 

 


이후 김태형은 아내와 연락이 안 되자 경찰에 가출 신고를 하게 되었고, 일주일 후 '아내 분을 찾았다'는 말에 '애들은요?'라고 물었더니 '잘못됐습니다'라는 대답이 돌아왔다고 한다.

 

 

 

 

김태형은 "표현을 못한다. 그냥 패닉이다. 혼이 나가있는 거다"며 "아이들이 엄마하고 같이 나간 그날부터 찾아서 장례 치르는 날까지 정확히 10일인가 걸렸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줬다.

 

참고로 중견배우 김태형은 '산너머 남촌에는 1'에서 배도환의 친구 대식 역으로 출연을 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