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시타카 유리코, 일반인 남성과 열애

 

 

5월 중순의 밤, 도쿄·니시 아자부(미나토구)의 선술집에 여배우·요시타카 유리코(34)의 모습이 있었다. 

 

저녁에 일을 마친 요시타카는 이자카야에서 몇 명의 친구들과 합류했고 연회는 고조되고 요시타카가 가게를 뒤로 한 것은 밤 10시 반이 넘었을 무렵이었다.

 

그녀 옆에는 훤칠한 꽃미남이 있었다.

 

친구들과 헤어지자 두 사람은 친밀한 분위기로 밤거리 데이트를 즐겼다.

 

요시타카는 내년 NHK 대하 드라마 '빛나는 너에게'에서 첫 주연을 맡았다. 그 약진을 그늘에서 지지하고 있는 것이 이 꽃미남 남성 A씨인 것이다.

 

요시타카 지인은 "A씨는 일반 기업에 근무하는 회사원입니다. 두 사람은 공통의 지인을 통해 알고, 1년 정도 전부터 교제로 발전했습니다. 나이도 가까워, 포용력이 있는 A씨를 요시타카는 신뢰 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일본 한 매체가 두 사람의 모습을 목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다.

 

이미 지난해 9월 하순에는 롯폰기(미나토구)에서 스시를 즐기는 두 사람을 발견했는데, 그 당시에는 서로 대면대면한 모습이어서 둘 사이에는 연인의 관계를 느낄 수 없었다고 했다.

 

 

그런데 이 둘은 그대로 밤 9시가 지날 때까지 저녁 식사를 즐긴 후 사이좋게 요시타카의 아파트로 돌아갔다.

 

이뿐아니라 지난해 10월 초순에는 롯폰기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목격되었다.

 

 

이번에 열애설이 터지자 요시타카 소속사 측은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거기에 대해서는 본인에게 맡기고 있습니다"라고 말 아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