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헤이 세이 점프 멤버 오카모토 케이토가 오는 11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Fab! -Live speaks- 오라스 공연을 마지막으로 팀에서 타뢰를 한다고 5일 쟈니즈 사무소 측이 밝혔습니다.

 

헤이세이점프는 오카모토 케이토 탈퇴로인해 8명으로 활동을 이어갈 방침입니다.

 

 

 

 

오카모토 케이토는 2018년 9월부터 그룹 활동을 중지하며 미국 유학을 하고 있었습니다. 연기에 대한 갈망으로 배우로 변신을 결정했으며, 소속사는 쟈니즈 사무소에서 그대로 활동을 할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2018년 6월 21일 주간문춘은 '오카모토 케이토가 헤이세이점프 탈퇴 예정이다'라는 보도를 했습니다. 이에 소속사 쟈니즈 사무소 측은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으며 유야무야 넘어갔었습니다.

 

 

 

 

2018년 9월부터 2년간 뉴욕에 위치한 'American Academy of Dramatic Arts'에서 유학을 하고 돌아온다고 인터뷰에서 밝혔으며, 이때부터 헤이세이점프는 8인조로 활동을 해왔습니다.

 

2020년 유학을 마쳤지마 귀국을 하지 않았고, 8월에는 '배우라는 새로운 꿈이 생겨서 오디션을 보는 시간을 갖고 싶다며 미국에 남아 있겠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다가 2021년 4월 5일 결국 헤이세이점프에서 탈퇴를 공식화 했으며, 오는 11일 공연을 마지막으로 배우로 전향한다고 쟈니즈 사무소 측이 알렸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