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25일 열린 제43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탕웨이가 손수건으로 눈물을 닦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이 되면서 그 이유에 대해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집중되었다.

 

 

이날 축하무대 중 정훈희와 라포엠이 함께 부른 '안개'의 첫 소절을 듣자마자 탕웨이는 눈물을 쏟아냈다. 눈물을 손수건으로 훔치며 무대내내 감동에 흠뻑 취해있는 모습이었다.

참고로 영화 '헤어질 결심'으로 박해일과 탕웨이는 청룡영화상 남우주연상과 여우주연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 백스테이지에서 한 매체의 기자는 탕웨이에게 "아까는 왜 눈물을 흘렸느냐?"고 물었고, 이에 탕웨이는 민망한 듯 웃으며 "나 진짜 웃긴 것 같다. 웃다가 울다가 웃다가 울었다가 또 웃었다"고 말했다.

 


이어 진짜 이유를 밝힌 탕웨이는 "(정훈희의 '안개' 무대는) 생각지도 못했던 무대였다"라며 "정훈희 선생님의 노래가 나올 줄 상상도 못했다. 그분의 노래를 들으면서 내가 영화를 만들었고, 대사를 다 외우기도 전에 '안개'라는 노래를 들으면서 현장에 있었다. 지금도 그 노래를 계속해서 듣고 있다. 그런데 이렇게 무대에서 노래를 들으니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났다"고 설명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