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회

초등학생 납치범 검거

\\토리// 2023. 12. 20. 21:11
반응형

초등학생 납치범 검거

 

초등학생 납치

 

등교하는 초등학생을 납치한 범인이 검거됐다.

 

납치한 후 초등학생 부모에게 2억 원을 요구한 40대 남성이 경찰에 검거됐다. 불행중 다행으로 학생은 스스로 탈출해 별다른 불상사는 일어나지 않았다.

20일 서울 도봉경찰서 측은 "40대 남성 A씨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13세 미만 약취유인 혐의로 체포해 조사 중이다"라고 밝혔다.

 

도봉경찰서


19일 오전 9시 15분쯤 도봉구의 한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등교하던 초등생을 흉기로 협박한 후 옥상으로 끌고가 결박한 혐의를 받고있는데.

 

A씨는 이후 피해자의 휴대폰을 빼앗아 "2억 원을 주지 않으면 아이를 돌려보내지 않겠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피해 학생 어머니에게 보내고 옥상을 벗어났다.

납치 약 1시간 만에 몸을 묶고 있던 테이프를 끊고 자력으로 탈출해 경찰에 도움을 요청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온라인에서는 피해 학생에 대해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초등학생

 

초등학생은 A씨가 협박 전화 후 정황을 살피기 위해 옥상에서 빠져나온 그 잠시의 빈틈을 노려 탈출을 했다. 학생 어머니도 협박 전화를 받은 뒤 곧바로 신고해 경찰이 출동했다.

A씨는 현장에서 옷을 갈아입고 도주했지만 경찰은 CCTV를 추적해 19일 오후 5시 15분쯤 거주지 인근에서 그를 긴급체초하는데 성공했다.

 

피의자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채무가 많아 범행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