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 연예

이상보 마약 무혐의

\\토리// 2022. 10. 1. 21:57
반응형

지난 9월 10일 40대 배우 마약 의혹 논란이 언론들의 보도로 알려졌다.

 

언론들은 당연히 이름을 밝히지 않았지만, 카더라 통신을 통해서 이 40대 배우의 실명이 알려지게 되었고, 한 유튜브 채널에서는 이상보라고 최초로 이름을 공개했다.

 

 

 

 

이후 언론들과 싸이버 렉카들은 앞다퉈 이상보에 대한 기사를 쓰기 시작하면서 네티즌들에게 이상보라는 배우가 화제가 된 것이다.

 

이날 이상보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자택 인근에서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긴급 체포됐다. 이상보는 그동안 우울증 약을 복용해오고 있었다고 입장을 밝히며 마약에 대한 혐의를 전면 부인하며 변호인을 통해 강경 대응 방침을 밝혔었다.

 

 

 

 

지난 달 30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상보의 마약 투약 혐의와 관련해 증거가 없어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국과수에서 정밀감정한 결과 이상보의 소변과 모발에서 모르핀 성분이 검출되지 않았다. 그리고 검출된 향전신성의약품 성분들이 이상보가 병원에서 처방받은 내역과 일치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상보는 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장을 밝혔다.

 

그는 "달랑 문자 하나의 통보로 진실이 쉽게 묻히지 않길"이라며 "하나씩 하나씩 수많은 이름 모를 분들의 격려와 응원에 힘을 얻어 순리대로 잘 헤쳐 나가겠습니다"라고 마약 투약 혐의와 관련해 무혐의 처분을 받은 후 복잡한 심경을 전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