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시그널 시즌2 집필중인 김은희 작가

 

이제훈은 20일 진행한 언론과의 인텨뷰에서 시그널 시즌2에 대해 언급했다.

 

최근 김은희 작가의 드라마 '시그널' 시즌2의 제작이 확정돼 화제가 되었다. 2016년에 방송한 '시그널'은 현재의 형사들과 과거의 형사가 낡은 무전기로 교감을 나누며 장기 미제사건을 해결해 나간다는 내용의 드라마다.

 


김은희 작가에게 들은 바 있냐는 질문에 이제훈은 "들은 바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제훈은 "2부까지 쓰셨다고 하더라. 운명이라고 생각한다. 그만큼 기다리고 있었다"고 말했다.

함께 출연했던 배우 조진웅, 김혜수 등의 재회에 대해서는 "다른 선배님들 이야기는 못 들었다"면서도 "선배님들이 하시면 좋겠다"라고 소망했다. 또 "설마 저 없이 쓰진 않으시지 않았겠죠?"라고 너스레를 떨며 "기다리고 있다. 주신다고 했는데, 빨리 하고 싶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