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세계 그룹 외손녀 문서윤 걸그룹 데뷔조 아니었다

 

신세계 그룹 외손녀로 화제가 되었던 문서윤이 테디가 론칭하는 신입 걸그룹 멤버에 포함되지 않았다.

10일 언론들은 문서윤이 더블랙레이블이 론칭을 준비 중인 걸그룹 데뷔조에 포함되지 않았다고 보도하고 있다.

그녀는 2002년생으로 신세계 이명희 회장의 외손녀이자 신세계백화점을 경영하는 정유경 신세계 총괄사장의 맏딸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되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도 10만명가량되는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참고로 문서윤은 지난 2월 아이돌 데뷔설에 휩싸였다.

 

온라인상에 더블랙레이블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진 아역 모델 출신 엘라 그로스가 속해 있는 여성 무리의 사진이 퍼졌는데, 그 일원 중 한 명이었기 때문이다.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아이돌 데뷔 여부에 큰 관심을 보였으나 더블랙레이블은 연습생 계약을 맺었는지 여부 등에 대한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아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했었다.

더블랙레이블은 테디가 수장으로 올상반기 중 신인 걸그룹을 론칭한다고 밝힌 바 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