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 연예

공효진 케빈오 10월 결혼

\\토리// 2022. 8. 17. 22:43
반응형

17일 스포티비뉴스가 공효진 케빈오가 오는 10월 뉴욕에서 결혼을 한다고 보도했다.

 

공효진 케빈오 열애설은 지난 4월 터졌는데, 이 둘은 약 2년 정도 열애를 해왔다고 언론들이 전했다.

 

 

오는 10월 뉴욕에서  공효진 케빈오 양가 친인척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해 스몰 웨딩으로 치러질 예정이라고 스포티브뉴스는 전했다.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공효진, 케빈오가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려 한다"며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양가 친지들만 모시고 오는 10월 비공개로 진행된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에 대해 상세하게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인생의 소중한 첫 발을 내 딛을 두 사람의 앞날에 축복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케빈오도 인스타그램에 공효진 작사, 케빈오 작곡의 '너도 나도 잠든 새벽'의 악보 일부를 공개하며 공효진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캐빈오는 "2년 전 한 여자를 만났고 시간이 지나며 서로가 서로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게 됐다. 그녀는 저에게 인생 최고의 친구이자 소울메이트가 됐다. 그리고 곧 저는 그녀를 제 아내라고 부르려고 한다"며 "이번 가을에 제가 태어난 곳에서 조용히 결혼식을 올리려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대한민국에서 너무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와 함께하게 돼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리려 했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가족들과 어르신들이 계신 곳에서 식을 올리려 한다. 이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뉴욕에서 결혼식을 치르는 이유를 밝혔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