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잠수이별 논란 이서진 소속사 해명

이서진

 

1일 이서진 소속사 안테나 측이 최근 네이트판을 주장한 잠수이별 배우 L씨 논란에 입을 열었다.

 

이날 안테나 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이서진 전 연인 논란은 사실이 아닌 루머라고 선을 그었다. 계속되는 허위 사실로 인해 사태가 심각해져 선처나 합의 없는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지난 22일 글쓴이 A씨는 네이트판에 '배우 L씨에게 잠수 이별 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작성했다.

 

안테나뮤직


A씨 "6년 전쯤 처음 만나기 시작했고 4년을 넘게 만났다. 근데 최근에 문자 한 통으로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받았다. 완벽한 연락 두절"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마지막으로 만났을 때 좋았다. 관계도 엄청했고 제 신체 중요 부위 사진도 찍어갔다. 그런데 며칠 후 일방적으로 문자 한 통 보내고 연락이 완전히 끊겼다. 그런데 지금은 유튜브 같은 데서 추억거리처럼 이야기하는 걸 보면 상대에 대한 배려가 전혀 없다"고 토로했다.

 

네티즌들이 A씨가 올린 글의 일부에서 이서진을 추측하면서 논란이 되었다.

 

관련 내용은 ↓ 글 참고

2024.02.26 - [TV & 연예] - 잠수 이별 배우 L씨 추가 폭로 논란

 

잠수 이별 배우 L씨 추가 폭로 논란

배우 L씨 추가 폭로 논란 지난 22일 네이트판에 배우 L씨가 잠수 이별을 했다는 한 여성의 폭로글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내용은 아래 링크 ↓ 2024.02.24 - [TV & 연예] - 배우 L씨 잠수

www-daum.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