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World

엑스재팬 요시키 4인조 밴드 결성

\\토리// 2022. 11. 11. 23:06
반응형

엑스재팬 요시키가 4인 밴드를 결성해서 일본과 미국에서 공연을 기획했다.


11일 엑스재팬의 요시키와 기타리스트 스기조, 라르크앙시엘의 하이도와 루나시가 함께  4인조 밴드 'THE LAST ROCKSTARS(더 라스트 록 스타즈)'를 결성했다고 기자회견을 통해서 밝혔다.

 

 

앞서 8일 스포니치 아넥스 등 일본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이들은 각자의 SNS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1일 정오 중대 발표를 한다고 알렸었다.

 

현재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거주하고 있는 요시키는 긴급 귀국해 기자회견에 임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리더인 요시키는 "우리 YOSHIKI, HYDE, SUGIZO, MIYAVI가 'THE LAST ROCKSTARS'라는 밴드를 결성했다"라고 발표했다.

 

 

그는 이어서 "어벤져스 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고맙겠다"라며 "MIYAVI는 악역으로..."라고 농담을해서 기자회견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다.

 

이날 2곡의 티저 영상도 공개가 되었다.

 

요시키 작사·곡의 'THE LAST ROCKSTARS'와 요시키,하이도 작사 하이도 작곡의 'PSYCHO LOVE' 등 2곡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데뷔 공연 일정도 발표됐다.

 

 

2023년 1월 26·27일에 도쿄·아리아케 아레나, 1월 29·30일에 도쿄 가든 극장, 2월 4일에는 미국·뉴욕의 Hammerstein Ballroom, 2월 10일에는 미국·로스앤젤레스의 Hollywood Palladium에서 공연을 한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