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비염이 심해서 자고 일어나면 두통이 자주 생긴다. 

 

심한 시즌에는 거의 매일 아침 심한 두통에 시달렸다. 두통약을 먹어도 하루종일 머리가 무겁고. 집중도 안되고. 업무든 공부든 여튼 모든게 집중이 안될 정도로 머리가 무겁도 지끈거렸다.

 

그러다가 우연하게 비강확장기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일단 호기심으로 질렀다.

 

 

이렇게 생겼다.

 

양쪽 바구니같은 곳을 콧구멍으로 쑥~ 밀어넣으면 비강이 저 모양만큼 유지가 되는 

 

뭐 단순한 원리다.

 

그런데 이게 생각보다 효과가 좋았다.

 

지난 4월 30일에 구입을 해서 매일 잠자기 전에 콧속에 넣어서 잠을 자는데, 지금까지(매일 사용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두통이 한번도 없었다.

 

숨쉬는게 막 잘쉬어지고 시원하게 쉬어지고 그런건 아닌데 

 

비염이 심한 사람들은 알 것이다.

 

꾸준하게 코로 숨이 쉬어지는게 얼마나 행복한 것인지...

 

그런데..

 

사용하면서 살짝 의문이 들기시작했다.

 

구입하고 이주일정도는 낮에도 착용을 하고 있었는데, 콧털의 중요성이라는 신문기사를 보고나서는 저걸 삽입하면 콧털이 원래의 기능을 할 수 있을까???? 라는 의문이...

 

그래서 그 다음부터는 잠잘때만 사용하고 있다.

 

혹시 필자처럼 비염과 축농증으로 코가 자주막히는 분들은 한번쯤은 사용해보면 좋을거 같다.

 

가격도 나름 착하다 8개가 들어있는데 쿠팡가 9,420원이다. 물론 와우일때.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한가지는 위에 첨부한 사진처럼 구멍뚫린 바구니(그물망) 형태, 다른 한가지는 실리콘으로 둥글게 말려있는 형태. 아랫짤 참조.

 

 

밑에 있는게 실리콘이고 위에 바구니 스타일은 플라스틱이다.

 

앞서 언급했지만, 콧털이라는 의문으로 실리콘은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플라스틱 바구니형태만 사용하고 있다.

 

사이즈는 각각 4가지다. 

 

제일 큰걸 삽입해서 콧평수를 넓혀 숨을 편하게 쉬고 싶다는 욕심으로 처음 며칠간은 제일 큰 사이즈를 사용했지만, 콧속에 이물감도 느껴지고해서 두번째 큰 사이즈로 바꿔서 사용중인데 코는 편하면서 제일 큰 사이즈랑 숨쉴때 별 차이가없다.

 

그래서 두번째 큰 사이즈를 지금까지 사용 중이다.

 

비강확장기는 종류가 많이 있었는데 가격과 후기, 사이즈 등을 비교해봤을때 저녀석이 제일 괜찮았다.

 

쿠팡에서 '코골이 완화 비강확장기 8종 세트'라고 검색하면 나온다. 아니면 https://www.coupang.com/vp/products/2348066569?vendorItemId=79128297742&sourceType=MyCoupang_my_orders_list_product_title&isAddedCart= 

 

코골이 완화 비강확장기 8종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 링크로 바로이동

 

혹시나 해서 하는 말이지만  쿠팡 광고나 링크 광고, 협찬 광고 뭐 이런거 아님.

 

 

 

 

그냥 내돈내산해보니 좋아서 공유하는 것일뿐.

 

애드센스 사용하는데 굳이 쿠팡 광고까지 사용할 이유가 없으니...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