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 연예

김병만 12년만에 이혼

\\토리// 2023. 11. 22. 19:41
반응형

김병만 이혼

 

 

김병만은 최근 결혼 12년 만에 이혼을 했다고 언론들이 전하고 있다.

 

지난해 5월 모친상을 당하기도 했던 그는 "'엄마 돌아가시고 나서 방송 안 하네' 이런 리플이 많더라. 자연스럽게 방송에 소극적일 수밖에 없었다"라고 토로했다.

김병만은 "방송을 줄인 이유도 무대 위에 서는 게 힘들었다. 구체적으로 얘기할 수가 없어서 버라이어티 예능에도 나갈 수가 없었다. 제가 직업이 방송인인데, 웃고 떠드는 방송이 싫다고 하는 게 말이 안 되지 않느냐"라며 "여러 가지 생각을 등에 업고 외곽으로 나오게 됐다"라고 했다.

 


김병만은 현재 경기 양주에서 놀이문화공간을 운영 중인데, 이 공간에는 김병만이 직접 깎고 만든 나무 공예 소품과 나무로 된 놀이 기구가 즐비하다.

그는 "나무를 깎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 생각이 많은 편인데 나무를 깎으면 수많은 고민이 사라진 기분"이라며 "양주 산 속에서 3년간 있었다. 나무도 좋아하고 땅도 좋아하니까 그런 것들을 찾아다녔다. 앞으로는 어린이 숲도 만들어 보고 싶다"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다른 말씀은 별로 드릴 게 없다. 제 길만 열심히 살겠다"라며 "카피추랑 지방을 돌며 '달인쇼'도 하고 있다. 코미디를 하면 제가 살아있는 기분이 든다. 앞으로도 제 생각, 취미가 녹아 있는 제 길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밝혔다.

 

 

김병만의 소속사 스카이터틀 측은 22일 한 매체에 "김병만이 몇 달 전 이혼을 한 것이 맞다"라고 아내와 12년 결혼 생활 끝 각자의 길로 가기로 했음을 알렸다. 이 외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참고로 김병만은 2011년 7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하지만 이후 오랜 별거 기간을 거쳤고 결국 이혼 소송을 했지만 잘 마무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