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윤은혜 일주일 3키로 감량 다이어트 식단

 

 

7일 윤은혜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에 '급찐급빠 다이어트! 운동 없이 최소 3kg 빼는 식단 & 루틴 공유! 안 보면 후회해요 ㅎㅎㅎㅎㅎ'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영상 속에서 윤은혜는 자신만의 일주일에 3kg 감량을 성공하는 식단을 공개했다.

 

 

윤은혜는 "매일 아침마다 CCA 주스(Carrot 당근, Cabbage양배추, Apple사과 첫 글자를 딴 주스)를 마신다"며 "미리 2,3일분을 만들어 놓으면 편하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먹기 전에 물을 넣어 먹으면 훨씬 맛있다"라고 덧붙였다. 

 

윤은혜는 "다리를 다쳐서 운동을 한 달 넘게 못했다. 하루 한 끼나 두 끼만 먹을 때도 있었는데 살이 계속 찌더라"고 알려 관심을 모았다.

 


그는 "먹는 게 뭔가 잘못된 것 같았다"라며 아침에 물과 유산균 먹기, 식사 중에는 물이나 음료를 마시지 않기, 7시간 이상 숙면하기 등을 추천했다.

이후 그는 일주일간 자신이 실천했던 레시피를 일러주었다. 

 

윤은혜는 "직접 해 보니까 생각보다 맛있고 배부르게 먹으면서 몸은 더 가벼워졌다. 평균적으로 3~4kg 빠졌다"고 말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