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 연예

유덕화 양조위 뉴스룸 출연

\\토리// 2024. 3. 7. 21:17
반응형

유덕화 양조위 뉴스룸 출연

뉴스룸 강지영뉴스룸 유덕화 양조위

 

오는 10일 JTBC 뉴스룸 강지영 앵커가 홍콩에서 양조위 유덕화의 인터뷰를 진행한 뉴스룸 초대석이 공개된다.

무간도 이후 20여년만에 다시 한 작품으로 만난 '골드핑거'는 홍콩 경제를 주무르는 거대 황금제국 카르멘 그룹의 수장 '청이옌'(양조위)과 그의 제국을 집요하게 파헤치는 반부패 수사관 '류치위안'(유덕화)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양조위 유덕화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언론에서 보도되면서 화제가 되었던 골드핑거는 아재 세대들이 그리워하는 정통 홍콩 느와르 장르로 오는 4월 개봉을 확정했다.

 

양조위 유덕화 골드핑거

 

7일 공개된 양조위, 유덕화의 스틸 영상만으로도 두 배우의 강렬한 존재감이 그대로 전해지며 극과 극의 명확한 캐릭터의 매력을 그리워했던 무간도 폐인들에게는 더 없는 선물이라고 홍콩 언론들은 전하고 있다.

양조위는 불법으로 완성된 거대한 황금제국의 수장 '청이옌' 캐릭터를 맡아 탐욕과 야망이 가득한 모습으로 완벽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고, 유덕화는 그의 뒤를 쫓는 집요한 반부패 수사관 '류치위안' 역을 맡아 카리스마를 발산했다고 해외 언론들은 극찬을 하고 있다.

 

강지영 앵커는 한국 관객들에게 특별한 애정을 가진 양조위, 유덕화와 영화는 물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인터뷰를 진행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