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 연예

배우 L씨 잠수 이별 폭로

\\토리// 2024. 2. 24. 21:24
반응형

배우 L씨 잠수 이별 폭로

 

배우 L씨A씨

 

지난 22일 네이트 판에 「배우 L씨에게 잠수 이별 당했습니다」란 제목의 글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글쓴이 A씨는 "6년 전쯤 처음 만나기 시작했고 4년을 넘게 만났다"라면서 "근데 최근에 문자 한 통으로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받았다. 연락해 보았지만, 연락이 되지 않았고 어떻게든 연락을 해보려고 여러 방면으로 시도했지만 모두 다 무시하더라. 완벽한 연락 두절"이라고 주장했다.

그리고는 "이별 문자 받기 며칠 전 마지막으로 만났을 때 좋았다"면서 "관계도 엄청나게 했고 내 신체 중요 부위 사진도 찍어 갔다. 그런데 며칠 후 일방적으로 문자 한 통 보내고 연락이 완전히 끊겼다"고 했다.

 

이별 결별

 

이어 "최소한 이별에도 예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 사람은 과거에도 똑같은 행동으로 이슈가 있었던 걸로 알고 있다"고했다.

A씨는 "지금은 유튜브 같은 데서 추억거리처럼 얘기하는 모습 보면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없나 보다. 회피형 나쁜 남자라서 자꾸 이러는 건지 잘 모르겠다"고 하소연을 했다.

 

이어서 "평소 본인이 하는 행동들이 항상 모두 다 맞는 것처럼 말하고 배려나 존중 따윈 없이 마음대로 행동하시던데 헤어짐도 문자로 통보하고 일방적으로 연락 끊는 것이 본인의 자유라고 생각하신다면 지금 이렇게 여기에 글을 쓰는 것은 내 자유라고 하겠다"고 덧붙였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