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 솔로 15기 광수 여시회원 고소

 

나는솔로 15기 광수

 

'나는 솔로' 15기 광수가 자신의 대화를 도청한 여시회원을 고소했다고 밝혔다. 

23일 그는 "지난 2023. 12. 8. 강남 모 음식점에서 나쏠 모임이 있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나는솔로 15기 광수 인스타그램

 

이어서 "제보 받은 바에 따르면, 저희 테이블 옆 자리에 앉으신 분들이 저희들 대화 도청하시고, 도청한 내용을 '여시'라는 인터넷 카페에 그대로 올리셨더라"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나솔 15기 광수는 "도청 감청은 선을 넘지 않았나"라며 "나쏠 출연자 대화내용이 그렇게 궁금하셨냐. 그리고 대화내용을 인터넷에 공개할 정도로 저희 대화가 사회적으로 중요한 내용이었나"라고 했다.

 

그러면서 "CCTV 확보 다 끝났다는 점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이어서 광수는 "통신비밀보호법상 도청은 벌금 규정 자체가 없고 최소 형량이 징역 1년부터 시작한다. 그만큼 죄질이 안 좋은 범죄"라고 강조했다.

 

나는솔로 15기 광수 여시 고소나는솔로 15기 광수 변호사


또한 "청취에 공개까지 하면 범죄가 여러 개다. 선고 형량이 궁금하다. 수사랑 재판 잘 받아라. 자칫하면 실형이니 방어 잘 하셔야 할 것"이라며 "선 넘은 것들은 법적 조치하겠다"고 강력하게 법적대응을 할 것임을 밝혔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