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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SEO 6가지 방법

 

가시성을 높이는 6가지 Instagram SEO 전략

 

Instagram 검색이나 추천에서 상위 결과에 오르는 확실한 방법은 없습니다.

하지만 이 6가지 Instagram SEO 팁은 플랫폼에서 검색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1. 특정 키워드를 사용하여 인스타그램 SEO 순위를 높이세요

 

Instagram 사용자가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키워드를 검색할 때마다 귀하의 프로필에 고품질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SEO 전략은 다른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 전략과 마찬가지로 키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Instagram CEO Adam Mosseri 에 따르면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색인화할 때 프로필을 이해하기 위해 다음 네 가지 사항을 살펴봅니다.

●귀하의 핸들
● 프로필 이름
● 당신의 약력
● 귀하의 캡션

 

 

이는 잠재고객과 관련된 키워드를 포함할 수 있는 주요 지점입니다.

귀하의 핸들은 브랜드 이름이 될 가능성이 높지만 프로필 이름과 약력을 사용하여 귀하에게 적용되는 키워드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테리어 장식'을 입력하면 상위 계정의 핸들, 프로필 이름 및 약력에 해당 키워드(또는 관련 버전)가 포함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소개를 위한 또 다른 Instagram 마케팅 팁은 키워드와 함께 위치 태그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 이는 특히 위치별 소규모 기업 에 중요합니다 .

비즈니스 계정만 태그를 추가할 수 있지만 이를 통해 해당 지역에 있는 사람들이 귀하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캡션은 설명적이어야 하며 대상 키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를 사용하여 현재 청중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동시에 새로운 팔로어를 유인할 수 있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작성하세요.

 

2. 캡션에 3~5개의 관련 해시태그를 사용하세요.


키워드를 전술적으로 사용하면 도달범위가 더 넓어집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에서는 플랫폼이 콘텐츠의 맥락을 이해할 수 있도록 캡션에 해시태그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Mosseri는 해시태그가 귀하의 도달 범위를 크게 바꾸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 그러나 이를 사용하는 것은 여전히 ​​좋은 습관입니다. 

 

한 연구에서는 7,500만 개 이상의 Instagram 게시물을 분석한 결과 해시태그가 게시물 조회수를 직접적으로 늘리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

그러나 해시태그는 Instagram의 알고리즘이 콘텐츠를 이해하고 사용자가 콘텐츠를 더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nstagram 제작자 커뮤니티의 게시물에 따르면 관련 해시태그가 포함된 Instagram 캡션은 게시물에 맥락을 추가합니다. 

그러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 동영상에서 Mosseri가 말했듯이 해시태그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세요". 도움이 되지 않으며 스팸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 말아야 할 일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Instagram 해시태그를 의미있게 사용하기 위한 네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 타겟 고객과 관련된 해시태그를 사용하세요
● 게시물당 3~5개만 사용하세요. (그 이상은 도달범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잘 알려진 해시태그와 틈새 해시태그를 혼합하여 검색 가능성을 넓힙니다.
● 캡션에 사용하세요(댓글이 아님).

 

해시태그에 대한 캡션 대 댓글 논쟁은 인스타그램이 존재하는 한 오랫동안 계속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Mosseri 조차도 캡션에서 이를 사용합니다.

 

3. 인스타그램 릴에 워터마크와 로고를 피하세요.


인스타그램은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콘텐츠를 재활용하는 사용자를 단속하고 있습니다. 

 


Mosseri 는 인스타그램이 워터마크와 로고가 있는 Reels를 사용자에게 추천하지 않는 경우보다 덜 자주 추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틱톡 로고가 들어있는 영상은 피하세요.

 

워터마크나 로고가 들어있는 영상은 복사된 컨텐츠로 판단해서 자동으로 걸러지거나 저품질로 처리됩니다. 저품질 영상이 많아지면 계정 역시 저품질이 됩니다.

 

4. 인스타그램 대체 텍스트 활용


키워드가 풍부한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를 작성하면 게시물의 성과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및 캡션의 키워드와 마찬가지로 Instagram은 이 텍스트를 사용하여 이미지의 내용을 이해하고 관련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대체 텍스트는 화면 리더를 사용하여 Instagram에 액세스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미지와 비디오를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자세한 설명을 포함하면 접근성에 도움이 되고, 관련 키워드는 SEO 노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게시하는 다음 사진에 대체 텍스트를 추가하려면 캡션을 작성한 후 아래로 스크롤하여 ' 고급 설정 '을 선택하세요.

접근성 아래에서 ' 대체 텍스트 쓰기 '를 클릭한 다음 사진 설명을 추가합니다.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관련 키워드를 포함하세요.

 

완료되면 ' 완료 '를 클릭하세요.

사진 ID는 대체 텍스트와 동일한 기능을 수행하지만 캡션의 일부로 포함됩니다(일반적으로 하단에 있음). 

대체 텍스트를 다시 사용하는 대신 이미지를 설명하는 다른 방법을 찾고 여기에서도 키워드를 사용하세요.

 

5. 게시하기에 적합한 요일과 시간 찾기


청중의 상호 작용은 Instagram에서 중요한 순위 요소입니다. 팔로어가 가장 활동적일 때 게시하면 유기적인 도달 범위와 참여도가 높아집니다.

CoSchedule 의 원본 연구에 따르면 B2C 비즈니스가 Instagram에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 시간 및 요일은 다음과 같습니다(순서대로).

 


1. 가장 좋은 시간 상위 5개: 오전 9시 1분, 오후 7시 59분, 오전 9시, 오후 8시, 오후 7시 59분
2. 가장 좋은 시간 상위 5개: 오전 9시, 오전 8시, 오전 10시, 오후 12시, 오후 3시
3. 최악의 5시간: 오전 2시, 오전 3시, 오전 4시, 오후 11시, 오전 5시
4. 가장 좋은 3일: 수요일, 금요일, 화요일
5. 최악의 날 상위 3개: 일요일, 토요일, 목요일

 

6. 스스로 참여하여 참여를 장려하세요.


귀하의 틈새 시장에 있는 다른 계정과 소통하면 Instagram이 귀하의 틈새 시장이 어디에 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찬가지로, 타겟 고객과의 소통은 그들이 다시 참여하도록 장려하며 이는 인기 신호에 도움이 됩니다.

참여도는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중요한 순위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틈새 시장을 고수하는 것은 헌신적인 추종자를 구축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와 나노 인플루언서는 각각 팔로어가 60,000명 미만, 10,000명 미만인 계정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팔로워들과 더 개인적인 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에 참여율이 훨씬 더 높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나노 인플루언서의 참여율은 평균 6%로 높습니다. 이는 매크로 인플루언서의 6배에 달하는 비율이다.

 

이는 더 나은 비즈니스를 위해 더 많은 추종자가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합니다. 소수의 충성도 높은 고객이 보다 일관된 전환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커뮤니티를 구축하려면 댓글, 저장, 좋아요, 공유 등 게시물에 대한 모든 종류의 참여를 장려해야 합니다.

다음은 참여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타겟 고객을 조사하여 그들이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 유형을 만드세요.
● 공유 가능성이 있는 공감 가능한 밈 및 그래픽 만들기
● 캡션에 질문을 하고 사람들에게 답변을 공유하도록 요청하세요.
●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관련 상품이 포함된 경품 또는 대회를 주최합니다.
● 콘텐츠의 도달 범위와 참여율을 추적하여 무엇이 공감을 불러일으키는지 파악하고 유사한 게시물을 작성하세요.


참여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부분은 콘텐츠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답글을 다는 것입니다. 절대 자동 DM이나 자동 댓글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단기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으나 장기적으로 저품질로가는 지름길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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