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GAME
회사포털 디바이스가 사용자계정을 사용하여 설정되었습니다
\\토리//
2025. 4. 19. 01:33
반응형
회사포털 디바이스가 사용자계정을 사용하여 설정되었습니다
이전 직장의 계정이 회사포털에 등록되어 있어서 새 직장 계정이 접속되지 않을때 해결 방법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올때 해결하는 방법이니 다른 문제라면 뒤로가기 ㄱㄱ
![]() 회사포털 디바이스가 사용자계정 (이전직장계정이메일) 을 사용하여 설정되었습니다 이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해야 합니다. 새직장이메일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을 시도했습니다. 다시시도 |
이 문제가 생기면 모바일 팀즈도 접속이 안된다.
그러니 회사포털 문제부터 해결을 해야....
간단하니 따라하자. 물론 안드로이드 기준!
설정 -> 계정 및 백업(모델에 따라 계정으로 나올 수 있음) -> 계정 관리
계정관리에 들어가면 폰을 사용하면서 그동안 폰에 저장했던 계정들이 모두 나온다. 여기에서 회사포털에 등록되어있는 이전 직장의 계정을 삭제하자.
그리고 나서 회사포털앱을 삭제
(앱을 바탕화면에서 삭제할려고 하면 삭제가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땐 설정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삭제를 진행하면 된다.
삭제를 완료했다면 구글플레이에서 다시 설치를 하자.
그리고나서 새직장 계정으로 접속을하면 된다.
다음 팀즈로 가서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이 디바이스의 앱이 이 디바이스를 등록하는데 사용된 계정으로 어쩌고 저쩌고.... |
메시지가 떠서 접속을 안되었을 것이다.
회사포털을 새롭게 설정을 했으니 이제 팀즈를 접속하면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될 것이다.
회사포털을 재설치할때 팀즈도 함께 재설치해주는게 제일 깔끔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