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유튜버 익산 흉가체험 중에 시신 발견

\\토리// 2021. 4. 2. 23:55
반응형

지난 1일 0시경 유튜브에서 흉가 체험 콘텐츠로 개인방송을 하는 BJ(유튜버)가 백골 시신을 발견해서 경찰에 신고를 했습니다.

 

이 BJ는 혼자서 방송 촬영 장비를 가지고 흉가 체험 방송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서 이 곳을 찾아왔으며 BJ가 찾은 이 폐가는 20년 넘게 방치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언론들의 보도에 따르면 이 BJ는 전북 익산시 창인동에 위치해 있는 한 폐가에서 백골 시신을 발견하고는 경찰에 신고를 했습니다.

 

주민들에 따르면 이 집은 20여 년 전부터 사람이 살지 않고 방치된 곳이라고 하는데요. 노숙인들이 이 집의 담을 넘어 빈집에 자주 찾은 것으로 경찰에게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BJ가 발견한 시신은 백골인 상태로 뼈만 남아 몸을 구부린 모습이었으며, 시신 옆에는 2015년에 생산된 과자 봉지가 발견이 되었습니다.

 

주위에는 그 이후에 생산된 물품들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이를 토대로 2015년 무렵 한 노숙인이 이곳에서 사망한 것으로 추정을 하고 있으며, 폐가 주인을 확인한 결과 실종 가족은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시신에 대해서 경찰은 "키와 성별 등 신원을 육안으로 확인할 만한 단서는 전혀 없다"라고 밝히며 "시신 상태를 봤을 때 사망한 지 5~6년이 지난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경찰은 시신의 정확한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서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유전자 감식을 의뢰한 상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