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 고메즈가 신어 완판된 90달러 짜리 운동화
셀레나 고메즈가 신은 90달러 짜리 운동화 완판
지난 11일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공개한 사진속에 착용한 신발이 화제가 되고 있다.
21일 미국 할리우드 가십 매체 페이지식스(Page Six, https://pagesix.com)의 따르면 셀레나 고메즈가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 산타 모니카의 한 식당에서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착용한 신발은 세일가로 68달러다.
셀레나 고메즈 신발 사러가기
https://www.aldoshoes.com/us/en_US/women/baberiel-black-synthetic-smooth/p/13631102
Baberiel Black Synthetic Smooth Women's Loafers & Oxfords | ALDO US
Baberiel
www.aldoshoes.com
이 매체는 셀레나 고메즈가 지난 한 달 동안에만 이 신발을 4번 이상 착용했는데, 그녀는 9월 초 해당 신발을 신고 거울 셀카를 찍거나 동일한 디자인의 다른 색상 신발을 신고 공개를 하는 등 남다른 애착을 드러냈다고 밝혔다.
참고로 셀레나 고메즈 신발은 알도(ALDO) 제품으로 90달러이며 현재 25% 할인해서 67.5달러에 판매 중이다. 일부 색상과 사이즈는 완판 상태이다.
한편 셀레나 고메즈는 최근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 참석했는데 이날 신은 힐에 드레스가 걸려 넘어져 손이 부려졌고 소셜미디어를 통해 깁스를 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후 굽이 낮은 구두나 로퍼, 운동화를 신고 공식 석상에 참석하는 모습이 자주 보였다.